14 October 2010

The Platonic Blowjob (플라톤 학파의 입으로)

The Platonic Blowjob

플라톤 학파의 입으로

 
누군가가 "무엇이 플라톤의 입으로 무엇입니까?"부탁
내 쓰레기의 아파트에 와서 내 소파에서 돌아 앉아 나는 그것을 밖으로 채찍까지 그녀가 입을 여는 그 시점에 그녀는 나를 날려버 리 겠어라고하지만 여자를, 당신은 말할 수 창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엿 나 때문에 그녀가 남자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마무리로 벌써 물건을 빠는거야. 갑자기, 그녀는 그녀의 모든 옷을 벗고 - 그래서 그녀는 알몸으로 변이가 그녀의 무릎에 - 그리고 영화 내 페니스 두드림 그녀의 얼굴을하고 그녀를 창녀라고 부르. (난 그녀가 이걸 좋아하는 느낌 때문에) 그렇다면, 더 그녀를 모욕, 난 그녀가 나에게 그것을 다시 말할 수있다. 그녀는 짜증과, 그 깨진에, 그녀는 그녀의 목에있는 동안 가지고 목소리를 둘러, 그녀는 "난 당신의 창녀이다."(종류) 말합니다그것은 더처럼 들리는 "mphh mphhh."
이 시점에서 선택의 여지가 그대로 계속할지 또는 봉투를 밀어있다. 난 푸시 - 같은 것들을 말하는 "날 그냥, 당신은 걸레 B의 P를 만들어 보자"-, 그리고 곧 나는 그녀의 밸브로 거시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시작할 엔진, 레브 그것을 높은 찾아서 내가 때까지 승무원차를 타고 (비디오 시청하기 때 나는 이미 내게 뷰어를 고려시) 로켓은 내가별로 심사 숙 고한 결과, 그녀의 얼굴보다는 자사의 깎아지른듯한 쇼맨쉽에 대한 그녀의 부드러운 배꼽 또는 회사 걸이에 팝업을 선택한 한장의 흐름. 그녀는 내가 그녀의 메이크업을 망친 것을 뿌려줍니다. 그녀는 남자 친구가 지금있을 수 있습니다 사실을 거론. 시간에이 시점에서, 그녀는 그를 속일 수 없으며 않습니다 씨발 날 말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말한다 괜찮아요, 그녀에게 조직의 덩어리를 제공합니다.
이 때, 난 "난 몰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

Moctezuma Johnson Website

MJ's Tumblr Blog

You may like these Amazon Offers:

The Book of Real & Imaginary Girlfriends (Photo Shoot)

you may also like: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

The Book of Real & Imaginary Girlfriends

The Book of Real & Imaginary Girlfriends
Click the back cover to buy now!!

The Pig in Character

The Pig in Character
i am her owner

a great rack

a great rack
look how hot my slut's tits are!

Blog Archive

The First Book of Poems

The First Book of Poems
by Moctezuma Johnson

Poll Results

Poll Results
Is this really a surprise?

Repulsive

Delicious